오아시스

오세훈 시장은 왜 방역을 소홀히 한 것인가? 본문

정치,사회 이슈

오세훈 시장은 왜 방역을 소홀히 한 것인가?

endlesslove 2021. 7. 8. 14:41

정부 지지율 떨어트리기 위해 방역을 포기했는가? 의심하게 된다.

 

이제 코로나 4차 유행이 눈앞에 다가왔다. 델타 바이러스가 전파력이 높은 영향력도 있다. 그러나 다른 도시는 괜찮고 서울시만 초토화 된 사항이다. 오세훈 시장은 방역실패 책임지고 석고대죄해야 한다. 박원순 시장은 방역은 과하게 하는 것이 낫다면서 선제적 방역을 적극적으로 하였다.

 

 

 

이런 의심까지는 하고 싶지 않지만 오세훈 시장은 시장으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영논리를 가지고 정부가 방역 실패하기를 바라는 것으로 보인다. 시민단체에 의하면 오세훈 시장은 방역관련 회의에 2회만 참석했다고 한다. 매일 참석해도 시원하지 않은데 단 두 번만 참석했다는 것은 방역에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오세훈씨는 서울시가 잘 되는 데는 관심이 없고 차기 정권을 잡는데만 관심이 있다는 의심을 버릴 수 없다.

 

오세훈 서울시장

 

왜 적극적으로 방역하지 않았는지 전국민에게 대답해야 할 것이다. 왜 민주노총 집회를 막지 않았는가? 왜 젊은이들이 모이는 홍대, 한강, 강남역 일대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계도하지 않았는가? 왜 일률적 방역을 주장하면서 고위험지역을 방치하였는가? 왜 코로나 환자 치료 병원 지원을 줄였는가?

 

국민에게 답하라. 그깟 정권을 되찾고 선거에 승리하기 위해서 코로나 방역을 소홀히 한 것인가? 정치적인 이유로 서울시가 희생해야 하는가?

 

오세훈 시장은 정부에 백신 탓하지 말고, 스스로 시장으로 할 일을 제대로 못한 것에 대해 반성하고 참회하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