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LH 등 임직원 부동산 소유 못하게 하라.> 국민의 72.6 % 본문

정치,사회 이슈

<LH 등 임직원 부동산 소유 못하게 하라.> 국민의 72.6 %

endlesslove 2021. 3. 9. 01:33

<LH 등 임직원 부동산 소유 못하게 하라.> 국민의 72.6 %

 

LH 직원들이 부동산 정보를 이용하여 부동산 투기를 하였다. 이번 사건이 충격을 주는 것은 부동산을 다루는 공기관 직원에게 도덕성이 전혀 없었다는 점이다. 게다가 이들의 투기 의혹이 전국적일 수 있다는 의혹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민주당은 강력한 조사와 수사를 예고하고 있다. 일부 언론이 이 사실을 보도하고 있지만 이상하게 국민의 힘은 제1 야당답지 않게 별다른 비난을 하지 않는다. 이 정도이면 매일같이 정부를 비난하고 규탄하고 장외투쟁과 단식투쟁이라도 해야 할 사안이다.

 

 

 

얼마나 보수 여당에게 호재인가? 이보다 더 정권을 무너트릴 호재가 어디 있는가? 그런데 이렇게 힘없이 하나마나한 비난만 하고 마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 야당이 맞는가?

 

국민의 힘에게 촉구한다. 아주 강력하게 정부를 비난하고 유사이래 가장 강력한 조사와 수사를 촉구하라. 그리고 국민의 힘 국회의원과 가족 보좌진에 이르기까지 전수 조사로 부동산 투기를 하지 않는 정당이라는 사실을 밝혀서 꿈에 그리는 정권교체의 교두보로 삼기 바란다.

 

 

주호영 의원은 뭐하는 사람인가? 이렇때 맹비난하고 입에 거품을 물고 물어 띁어라 야당의 존재감을 보여주시라. 10년 전까지 전수 조사해서 재산 환수 및 이익금의 10배 벌금 정도의 강력한 법안을 만들자고 민주당에 제안하시라. 이런 정도 국민이 지지하는 법을 만든다면 당신들은 다음 총선과 대선에서 다시 정권을 잡을 수 있다. 

 

tbs 여론 조사에 의하면 72.6%가 LH 직원 등 유사기관의 임직원들이 주거목적 부동산 이외의 부동산을 소유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는 여론 조사가 나왔다. 이것이 민심이다. 민주당은 민심에 맞게 법을 개정하기 바란다.

 

이번기회는 하늘이 주신 기회이다. 이 나라를 망치는 부동산 투기세력을 다 추적하여 합당한 벌을 주고 소급 적용하여 이익금을 환수하여 두 번 다시는 부동산 투기할 엄두를 못 내게 하기 바란다. 

 

Comments